현대자동차 개발자 모집 공고 #내친구현대자동차

 

안녕하세요! 유블리 입니다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보다가

"현대자동차 개발자 모집" 내용이 있어서

이렇게 공유드리게 되었습니다.


이거를 공유드리다보니 예전에 잠시

프로젝트로 수행했던 "자율주행" 부문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LG 서초, 마곡사이언스파크에서

1달, 2달 단기로 잠시 했었는데요

 

AI데이터수집 분야로 1년동안 일하고

차량 AVN_자율주행쪽은 총 합쳐서 3달정도 했었어요

 

딥러닝 앱으로 차량과 주차장 칸에 대해서

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ㅎㅎㅎ


 

인포테인먼트 | Infotainment

 

 

자율주행 | Autonomous Driving

 

 

로보틱스 | Robotics

 

 

갑자기 옛날 광고가 생각이 나서 영상 첨부해봅니다ㅎㅎㅎ

 

[돌아온 씽씽이] 씽씽이 노래 FULL Ver. l 넌 이미 중독됐다. 뮤직비디오 최.초.공.개!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채용 #현대자동차개발자채용

#인포테인먼트 #자율주행 #로보텍스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