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개통일에 천호에서 하남풍산역까지 시승식하러 왔어요 (20.08.08.)



안녕하세요. 유블리 입니다!

오늘은 천호 볼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하남 지하철이 개통되서 타고 가려고 합니다

(시승식 하러ㅋㅋㅋㅋㅋ)



천호에서 미사역까지는 위에 그림상 7개역

하남풍산역까지는 8개역인데요


사실상 미사역까지는 8개역,

풍산역까지는 9개역이에요 


상일동역과 미사역 사이에

강일역이 있는데요


지금 공사중이라서 미개통으로 인해

그냥 통과하는 것 뿐입니다



이제 하남풍산행 열차가 도착했어요~



달리고 달려서 이제 미사역 도착했어요



신설된 역이어서 그런지

무슨역인지 간판에 있는 안내간판이

더 예뻐진거 같아요ㅋㅋㅋ



아참!  상일동역 가는 도중이나

도착하면 위에 화면에 이번열차 상일동역까지

운행하는 거라는 안내글이 보일건데요


제가 그건 못찍었네요ㅠㅠ

아무튼 그거 보고 놀라지 마시고 그냥 타계시면 됩니다



하남풍산역 도착했어요 :)



쨔자잔~

미사역과 똑같이 예쁜 역안내간판



하남풍산역 다음역은 하남시청역(덕풍/신장)인데요

올해말에 2단계 구간 개통 예정입니다

미사/풍산역보다 하남검단산역까지 개통이 되야

출퇴근할때 훨씬 도움이 되는데ㅠㅠ



하남선 개통 안내를 간단히 하자면

아까 말했듯이 강일역은 아직 공사중입니다


운행배차간격은

평일 출퇴근 시간때는 10분 간격이고

출퇴근 시간 이외에는 12~24분이에요


(토/일/공휴일에도 동일) 



    (河)

남녘 (南)



화장실은 멀리서 봐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남자화장실 옆에는 마스크 자동판매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만약, 모르고 마스크를 잊어버렸다면

하남풍산역에서 구매하세요~


조금 더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찌끄레기 블로그

https://blog.naver.com/yookwangho93/222054741667



#하남지하철개통 #지하철하남개통 #하남풍산역 #미사역

#5호선지하철하남개통 #지하철5호선하남개통

#마스크자동판매기 #수유실 #지하철하남선개통안내

#20200808 #시승식 #하남지하철시대개막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