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산여행 2일차 :: 벡스코(BEXCO) 지스타2019 관람

#국제게임전시회지스타 #센텀시티역 #2호선 #5번출구




부산여행 2일차 | 2019.11.16.


다음 장소는 BEXCO 가서 지스타 보는걸로 결정했습니다!



센텀시티역에 내려서 5번출구로 나가려고 하는데

역내에서부터 지스타 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G-STAR 2019 를 보기 위해서 표를 구매했습니다



벡스코(BEXCO) 앞입니다

사람들이 다 이쪽으로 모였나봐여

엄청 바글바글 거리네요


붕괴라는 게임인가봐요


IGG 를 아시나요??

저는 이런게임을 알지도 못하고 뭔지 몰라서요ㅋㅋ


0123456


진짜 알고 구경하는 것도 아니고

모르는 상태로 구경만 했네요



가방을 엄청 큰거 하나주고

줄을 서서 뭘하는데 이건 뭐하는건지 알수가 있어야죠~ㅋㅋㅋ


사람들 하나둘 나와서 게임하고

뭐 되면 안으로 들어가나봐요



그 앞에는 여성2분이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요

무슨 대포카메라는 아니어도 그정도 크기의

DSLR 카메라를 들고 오시는분들이 있어요,,


제 취미가 아니라 이해라고 해야 하나..

공감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냥 저는 공감할 게 없으니까

앞에 모델들이나 아나운서분들만 봤죠 뭐.. ㅋㅋ


이쁘면 이쁜대로 보고

귀여우면 귀여운데로 보고..


여기는 이쁜분들만 있나봐요

평범한 외모는 안보이는것 같네여


귀여운 사람은 없나..


뭐 아무튼 자세 취해주는 분들은

이거 끝날때까지 서있어야 되는거 아니에요??


발 엄청 아프겠네여..




사람들 엄청 많아여

부산사람들 다 여기있나봐요ㅋㅋㅋ



이건 '붕괴'라는 게임인가봐요~

게임 내에서 캐릭터인것 같고요


무슨 캐릭터 인지도 모르니까

뭐라 말할수도 없네여ㅋㅋ


역시 사람들만 구경하는 중이고요

저는 핑크핑크 머리분이 더 예쁘시던데~


내부에선 관람 끝! 더이상 못보겠어요ㅋㅋ

안에서는 더이상 볼게 없더라고요


너무 덥기도 하고요



야외에서는 또 DSLR 카메라 들으신분들이

원하는 포즈를 부탁해서 취하는건지

그냥 다른 포즈를 원하면 하는건지 촬영을 하고,


확인을 시켜주는건지

확인을 하는건지


아무튼 그 옆에서 자세취하는거

저도 몇컷 찍었습니다! ^^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