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2] 우는 아기 달래줄 강호동의 디저트 서비스 & 티격태격 싸움

#우는아기 #디저트서비스


>> 브레이크 타임 <<


해질 무렵의 <월정교>

강식당2 직원들은 너무 바빠서 가보지 못했답니다



강호동이 아기랑 놀아주려고

까꿍? 놀이를 하는데요






강호동이 "끄아악꿍? (까꿍?)" 을 하는 순간

아기가 무서웠는지 울기 시작합니다...





아기를 울려서 죄송한 마음에

아기의 부모한테 죄송하다고 말씀드렸고요



강호동이 아기를 달래줄

디저트 서비스를 준비하라고 합니다



근데ㅋㅋㅋㅋㅋ



이수근이 하는말이

근데 갑자기 다 울면 어떻게 하냐곸ㅋㅋㅋㅋㅋㅋ


빵터짐ㅋㅋㅋ



이수근이 농담을 하고

어떤 손님이 우는척하니까 이수근이 "저기 울잖아요" 라고 하곸ㅋㅋㅋ



이수근은 홀에서 다음 손님 받으려고


테이블을 정리하던 도중


손님이 들어오는데


이수근이 정신이 없던 나머지



1. "저기 저거 받아라"

2. "...뭘 받아야 되지?"

3. "주문받아라~"


ㅋㅋㅋㅋㅋㅋ



( 6월8일은지원 생일입니다 )





그리고 홀에서 이수근이 주문 받고 있는데

이수근만 찾으니까 "조용!"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방에선 주문표 관련해서

싸우기 시작해서 씨그럽기 시작합니다



막상 티격태격 하며 싸우는 모습을 보니까

웃길만도 할 것 같아요


방송으로 봐도 웃긴데 현장에서 보면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 방송프로그램: 강식당 시즌2

* 회차: 2

* 방송일: 2019.06.07.

* 방송사: tvN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