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시정참여 봉사활동 ‘대학생 42명 모집’

6월 11~15일 5일간 하남시청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

 

○  4주간 (7월 2~27) 시청 , 동 행정복지센터 등에서 근무하게 돼.

 

하남시는 오는 11~15 5 일 간 2018 년 하계 시정참여 봉사활동 대학생을 모집한다 .

 

모집인원은 총 42 명이며 , 그 중 7명은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본인), 북한이탈주민을 특별 선발한다.

선발대상은 하남시에 주민등록을 둔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누구나 신청 가능 하다 .

(, 대학원생 휴학생 이전 2년간 시정참여 봉사활동에 참여나, 중도 포기한 학생 제외된다.)

 

선발방법은 오는 18일 공개 전산추첨하고 추첨에 참관을 희망하는 학생은 15일까지 시청 자치행정과로 신청하면 된다.

선발결과는 19일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

 

- 선발된 학생들은 시청 및 동 행정복지센터 등에 배치되어 다음달 2일부터 27일까지 4주간 시정참여 활동을 하게 된다.

-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보상금은 하남시 생활임금 8,180 원이 적용돼 일일 49,080 원이다.

-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하남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 하남시 자치행정과 ( 031-790-5669) 로 문의하면 된다.

 

* 내용출처: 하남뉴스

 

> 저도 대학생 때 참여를 해 본 경험자로써 좋은 기회였습니다.

공공기관에서 일해볼 수 있는 경험과 동시에 사회생활을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른 아르바이트도 좋은 사회경험을 쌓을수도 있지만 이렇게 기회가 많지 않고 오직 대학생때만 할 수 있으며,

공공기관에서 아르바이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상기내용에 말씀드렸듯이 대학원생 및 휴학생은 제외이며, 이전2년간 시정참여 봉사활동에 참여했거나, 중도포기한 학생은 제외되는 사항이 있어서 매번 가능한 기회가 아니라는 점 기억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신청자격이 되는 대학생 분들은 꼭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