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2018 스타팩콘서트 5 - 휘성, 에일리, 케이윌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 5홀 #JTN #일산시 #고양시 

#2018년5월20일 #일요일

#점심 #저녁 #잇츠콜라 #it's cola #고양 원마운트 #음식

 

JTN 덕분에 이런 콘서트도 생애 처음 가보고 너무 좋네요!!

저번에 스타팩콘서트가 <만원의 행복>이라는 이벤트를 해서 응모를 했는데 당첨이 되서 너무 좋았어요

 

당첨이 되서 콘서트 당일에 3시에 티켓팅인데

2시50분쯤? 일산킨텍스에 도착을 했는데 와~ 엄청 크더라고요

아무튼 줄을 서서 겨우겨우 티켓을 받았어요

 

드디어! 티켓을 받고 어느 위치인지 봤는데

VIP 가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분명 티켓에는 S석이라고 적혀있었는데

VIP 이더라고요^^

 

그리고 위치도 인터넷에서 보니까

거의 앞(B-4)이더라고요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0 (대화동) 제1전시장 5홀

 

 

 

 

이젠 티켓을 받았으니

5시까지 시간이 널널해서

점심을 먹으러 건물을 나가서 쭈욱 걸었더니

한 15~20분 후에 한 워터파크? 같은게 보이더라고요

먹을것도 뭔가 많은곳이 보이고요

 

알고보니 여기가 

< 고양 원마운트 >

라고 하네요

 

그래서 여기서 먹으면 되겠다 해서 둘러보는 도중에

it's COLA (잇츠콜라) 가 있어서 우선 킵 해두고

더 둘러보고 왔는데 여기가 제일 낫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을 하고 들어갔어요

들어가서 저는 불고기덮밥? 을 주문을 하고 클라우드 생맥주가

 1,900원 이어서 서로 한잔씩 먹으려고 주문을 했어요

 

문앞에 있는 의자에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애들이 천국이에요

 

아이들 부모님하고 나와서 놀고 있더라고요

엄청 재밌어 보였어요^^

 

아 근데 여기가 고양시라 뭔가 많아보일 줄 알았는데

외곽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여기는 아파트를 엄청 짓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파트 짓는거 보면서 나중에 입주 다하면

애들이 지금보다 더 많아지고 자주 오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맥주부터 먹었는데 와.. 시원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불고기 덮밥을 한입먹어보니

지~ㄴ~짜 맛있어요!!!

 

제 개인적으론 추천 드리고 싶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음식이 나와서

먹으면서 구경했습니다

 

애들은 아까 말했듯이 당연히 잘 놀고 있고요

밥을 한.. 반쯤 먹었을때 어디선가 음악이 나오더니

한두곡? 정도 나오고 나서 여자 소리가 들려서 쳐다봤었는데

여자분이 노래를 잘 부르시더라고요^^

 

맨처음엔 좀 가리는쪽에 있어서 혼자 하시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여자분 노래가 끝낸 후 남자분께서도 노래 부르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때 두분이 하시는거구나 라고 알았죠

 

 

밥을 다먹고 편의점에 들려서 껌하나 사서 먹고 가려고 하는데

여자분이 노래 하셔서 그것만 듣고 아쉽지만 가야 할 길이 있어서 갔답니다ㅠ

 

# 고양 원마운트

 

그리고 가는길에 시간이 남아서 <현대모터스튜디오> 잠깐 들려서 구경하고 갔어요

 

#고양 현대모터스튜디오

 

이제 다시 일산킨텍스에 도착을 해서 콘서트 시작하면 못나올 것 같아서

화장실 들렸다가 5시 거의 다되서 위에 사진 보이듯이 LED전광판(?) 앞에서는 입장이 가능해서 했더니..

 

 

아까 위에 사진위치에서는 1차입장이고요

들어가면 진정한 대기줄이 있어서 서서 기다리고 있다가

5시쯤 되니까 입장하라고 해서 들어가면서 사진을 몇개 찍어보았어요!

 

 

 

▼ 아래사진은 콘서트 '시작하기 전' & '지금 막 시작'했을때에요~

 

원래 순서는 에일리 케이윌 휘성 이었다고 들었는데요

가수 휘성씨 사정으로 인해 먼저 시작하고 뒤 이어서 에일리 그다음엔 케이윌 씨가 바통을 받아 마무리 하였고

공연이 끝나고 나니 8시20분쯤 이었어요

 

즐거운 공연이었어요!! ^^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