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3가역] 원조영락골뱅이분점 - 골뱅이사리, 계란말이

 

제가 여태까지 먹었던 '골뱅이무침' 과는 색다르게 생겼더라고요

그래도 골뱅이가 커서 좋았어요^^

 

골뱅이하면 소주가 생각나서

소주&맥주를 시켜서

소맥 먹었어요^^

 

골뱅이와 달걀말이만으로 먹었는데

골뱅이도 맛있지만 달걀말이도 엄청 맛있었어요!!

 

골뱅이사리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을지로3가역 인근 (위치는 구름공방 바로 아래층)
#2차 - 영락골뱅이: 골뱅이사리, 계란말이, 소주, 맥주

#영락골뱅이 #영락분점 #영락분점골뱅이 #골뱅이골목 #골뱅이사리 #을지로골뱅이 #계란말이 #을지로골뱅이골목

#퇴근 #불금 #퇴근후 #회식 #구름공방 #골뱅이골목 #을지로3가 #을지로3가역 #술 #소주 #맥주 #소맥 #술스타그램 #회식스타그램 #불금

 

 

* 출처: instagram.com/ykh9300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