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났을때 휴지 만드는 방법 (코피용 휴지)


안녕하세요, 유블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코피가 났을때
코를 막을 수 있는
휴지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으로도 해보고
별로다 하시면 안하시면 됩니다!

만드는 방법이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쉽게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만드는 절차 step 이 길어서
어렵다라고 먼저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막상 해보시면 그렇게 어렵진 않을거에요!


지금도 비염이 심할때는 심한데,
어렸을때 더 심해서 두루마리 휴지 1개를
거의다 쓸 정도로 코피를 많이 흘렸었거든요..ㅠㅠ

그래서 막 여러 방법으로 해보지 않고도
어느날 갑자기 이 방법으로
제가 만들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언제부터 이렇게 제가 만들었는지는
어렸을때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아! 그리고 저는 코피가 났을때
솜이나 주유소 휴지는 코가 더 간지러워서
반들반들?한 각 티슈를 사용했어요

(ex.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등)

주유소 휴지도 요즘에는
각티슈 같은걸로 나오긴 합니다

근데 저는 각티슈로 만드는게 편해서요ㅎㅎ

Step 01.
각 티슈 1장을 뽑습니다

휴지를 보면 한가운데에
접힌 자국의 선이 보이는데요

Step 02.
그 라인따라 접어주세요
(라인과 라인이 만나게끔)

(선과 선이 만나게끔 접은 상태)

Step 03.
그럼 또 라인이 가운데에 보이실 겁니다

이번에는 휴지를 접지 않고
라인 기준으로 좌우로 찢어주세요

(찢어진 부분을 저는 위쪽으로 두겠습니다)

Step 04.
찢어진 부분쪽으로
밑에서 위로 휴지를 반 접어주세요
- 접기 1번째 -

Step 05.
방금 접은대로 다시 한 번
반을 접어주세요
- 접기 2번째 -

Step 06.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접어주세요
- 접기 3번째 -

Step 07 - 코에 들어갈 부분

Step 07.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한쪽에서 위 사진처럼 3/2가량 접어주세요

※ 둥그스름한 부분이 코에 들어갈 부분 ※
(바로 위의 이미지 참고)

Step 07 - 코밖으로 나오는 부분

※ 코 밖으로 나와야 하는 부분
(바로 위의 이미지 참고)

Step 08.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이렇게 돌돌 말다가 너무 커서
코에 안들어갈거 같다 싶으면
나머지 부분은 찢어버리시면 됩니다

코피용 휴지 만들기 완성!!

이미지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https://youtu.be/B5LipV05sXU


#코피휴지 #코피용휴지 #코피휴지만들기
#코피휴지만드는방법 #코피용휴지만들기
#코피용휴지만드는방법 #코피 #휴지 #각티슈
#각티슈코피휴지 #각티슈코피용휴지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