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맛집] 토종시골집 :: 선릉역 4번출구 보리밥 전문 강된장 / 시래기국 맛집

 

안녕하세요!! 유블리 입니다~

오늘은 선릉역과 제일 가까운 맛집을 오랜만에 갔다왔는데요

​제가 소개한적이 없는 거 같아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호명

토종시골집

전화번호

02-557-7993

주소

[도로명]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28 , 기업은행 옆 지하 1층

[지번]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8 , 기업은행 옆 지하 1층

영업시간 | 토/공휴일 영업

매일 07:00 - 22:00

2021.04.20.

 

강된장과 시래기국이 엄청 맛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음식점 이름은 "토종시골집" 입니다

위치는 선릉역 4번출구에서 50m 정도??

선릉역 4번출구로 나오자마자 거의 11시 방향에

기업은행 건물이 있는데요

사진=네이버지도 (로드뷰)

위 사진과 같이 기업은행 바로 옆에

계단을 이용해서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토종시골집" 이 보입니다

제가 여기를 오면 먹는게 있는데요

바로 <강된장> 과 <시래기국> 입니다

별도로 주문을 안해도 여기는 일단

인원수별로 비빔밥을 주십니다

고추장은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어서

편하게 넣으시면 돼요

이것은 바로 바로 강된장!!

비빔밥에 넣어서 먹긴하는데

개인이 먹고 싶은대로 드시면 됩니다^^

사진이 잘 못찍었는데

시래기국도 진짜 맛있습니다!!!

그래서 회사 직원분이랑 해서

두명이서 가면 섞어서 먹기도 합니다

강된장 & 시래기국

저는 고추장 양 조절 못해서

결국 한공기 더 추가시켰어요ㅋㅋㅋㅋ

청국장은 안먹어봐서 평을 할수가 없네용..

집에서는 진짜 청국장 맛은 좋아하는데 (냄새말고ㅋㅋ)

밖에서는 또 .. 괜히 고기처럼 냄새가 베일까봐..ㅎㅎㅎ

선릉역 4번출구 '토종시골집' 메뉴판

선릉역 4번출구 '토종시골집' 메뉴판

 

깡장비빔밥 - 8,000원

시래기국 - 8,000원

청국장 - 9,000원

 

 

 

#선릉역맛집 #선릉역맛집추천 #시래기국 #강된장
#시래기국맛집 #강된장맛집 #선릉역4번출구맛집 #보리밥전문맛집
#선릉역4번출구강된장맛집 #선릉역4번출구시래기국맛집
#토종시골집 #선릉역토종시골집 #선릉역4번출구토종시골집

 

 

 

[선릉역 맛집] 선릉역 4번출구 보리밥 전문 강된장 / 시래기국 맛집 :: 토종시골집

[선릉역 맛집] 토종시골집 :: 선릉역 4번출구강된장 / 시래기국 맛집 추천안녕하세요~ 유블리 입니다오늘은...

blog.naver.com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