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가 개편 후 모바일이든 pc버전이든 용량이 높아서

이미지 1번 업로드 시 가능 한 갯수가 10개 이상으로 약 20개가량 올려도 괜찮았는데

업데이트 개편 후 PC 와 모바일 모두 한두장만 올려도 불가능하다고 노출됩니다.


이로 인해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티스토리 운영은 힘들 것 같네요ㅠㅠ

없애는 건 아니지만 이렇게 2~3장 이상 올리는것도 힘든데 갯수가 더 많은 사진은 안올리는게 답인 것 같아요


업로드 할 수 있는 크기제한이 더 넓어지면 넓어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확 줄어들었네요..


이렇게 계속 되면 제 블로그 특성 상 이미지가 많은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블로그는 유지하되, 더 이상의 글을 업로드를 안 할 수도 있겠네요


(일단 지켜보는 중입니다)

.

.

.

.

.

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 입니다. 구경하러 오세요~

https://blog.naver.com/yookwangho93  (유찌끄레기 블로그)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