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역] 대학로 SH아트홀에서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 공연관람


오늘은 故 김광석 님의 노래를 바탕으로 만든 뮤지컬을 보러 왔습니다
뮤지컬 제목은 '바람이 불어오는 곳' 입니다


매표소는 시간이 되기전에는 닫혀있다는거 아실 겁니다



제가 본 공연시간은 오후 4시인데요

티켓부스는 한시간전부터 오픈해요



그런데 조금 늦어질수도 있어요 쪼금~

3시5분쯤 오픈했거든요. 제가 갔을때.



공연장이 어딘지 한참 찾았습니다ㅋㅋㅋ

(공연장 = 지하 =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입구)



카페는 건물지하로 딱 들어오자마자

우측에 있어요



좌석배치도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아시다시피 자리가 거의 끝이고

구석인데 뭐 .. 나쁘지 않았어여~



티켓은 JTN에서 구매한 2매

티켓부스엔 이름만 말하면 되요



뚜둥~~ 이렇게 포스터 액자가 걸려져 있습니다



마로니에 공원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아까 보여드린 계단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1층은 A, B, C

2층은 D, E


좌석에 C12 라고 하면

1층으로 내려가시면 되요

.

.

.

저는 구석에 있어서 그런지

맨끝부터 보여서 '언희' 배우님만 잘보이더라고요~

너무 이쁘시고 귀여우세요!!


공연하면서 대사든 노래든 하는데

목소리가 이쁘시더라고요~





'박형규' 님과 '박신후' 배우님도 너무 좋았어요!!

주로 박형규님이 노래 부르셨는데 노래 너무 잘들었고요


박신후 님은 공연에 코믹성을 더해주셔서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조명 끄는것도 그렇고 조명 켜서 놀래키는 것도 그렇고

소주도 그렇고 너무 재밌게 봤어요


다음에는 <뮤지컬, 우리들의 사랑> 보려고요~ 





* 오시는길


혜화역 2번출구로 오셔셔 저 같은 경우에는 쭉 직진을 하면 마로니에공원 끝날시쯤에 GS편의점이 보일거에요

그 골목길로 쭉 들어가서 주차장 같은거였나? 그 건물 바로 다음 골목이거든요


못찾겠으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적혀있는걸 보시면 되요


이도저도 모르겠다 하면 네이버지도 앱이든 뭐든 켜서 보시면 바로 골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