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pH 5.5~6.5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


유티스토리 블로거 유블리 입니다!


오늘은 약산성 폼클렌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저희 집에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pH5.5) 폼클렌징이 있는데요


올리브영꺼는 안써봐서


회사 브랜드 제품은 어떤지 궁금해서 오늘 구입했어요


#퇴근길


폼클렌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맘에드는 약산성 클렌징폼 4개를 보여드렸고

이 중에서 제가 구매한 제품은 2개인데요


그중에서 먼저 포스팅 할 제품은

"라운드어라운드 -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 폼" 이에요



거품 만드는게 있어서 궁금해서 산건데

제가 못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버블메이커는 괜히 샀나봐요..ㅠㅠ


그냥 클렌징폼 제품만! 쓰는게 나을 것 같아요..



※ 클렌징폼 버블메이커 사용 방법 ※


Step 1.

용기 또는 뚜껑 안쪽에 폼을 동전만큼 넣어 준 뒤, 표시 선까지 물을 넣어 줍니다.


Step 2.

뚜껑을 닫아 손잡이를 닫고 위아래로 10~15회 펌핑을 해주면 거품이 생성됩니다.


Step 3.

풍성한 약산성 버블로 물기 있는 피부에 부드럽게 클렌징 해줍니다.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폼클렌징]

pH 5.5 ~ 6.5 사이의 약산성 클렌징폼



[pH 5.5 ~ 6.5의 약산성 폼과 버블메이커로 수분촉촉 '착한' 클렌징]


마일드 클렌징

촉촉한 클렌징

'착한' 클렌징



제품을 열어보면 뭐가 있냐면요~

(포장지 겉에도 적혀있긴 하지만ㅋㅋ)


버블메이커 + 폼클렌징


이렇게 2개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참고하실 점은 "테스터미운영" 제품이라는 겁니다

제품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저는 선릉역 4번출구 파리바게트 옆에 있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어요!!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