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동 맛집] 포방터시장 '어머니와 아들' 홍탁집 다녀온 후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닭곰탕


영업시간

02-6402-0411


주소

서울 서대문구 홍은중앙로 100-1

지번홍은동 9-86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메뉴 가격

닭곰탕 - 5,500원 

닭볶음탕 - 25,000원


2019.09.08. (일)


https://ykh9300.tistory.com/2676


(▲ 포방터시장 연돈)

 


대기자명단을 작성한 후 남은 시간동안 pc방 가서 놀다가

포장 받으러 오라는 시간을 전화로 받고서

더놀지 다른데 갈지 생각하다가 나와서 돌아다니다가


생각해보니 "어머니와 아들" 홍탁집이 11시30분에

오픈을 하는걸로 봤거든요



<어머니와 아들> 식당 앞으로 갔더니

이미 대기손님이 4팀 있더라고요


다행히 아직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드디어 식당이 열었어요!!!

앞에 4팀까지는 1~4번이고, 저는 5번이에요



방송에서 보신 분들은 아시다시피

벽에 응원의 포스트잇이 다닥다닥 붙여있고요


각서도 있어요



포스트잇이 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



홍탁집 사장님 실물은 처음봄


너무 친절하심^^



그리고 지인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인력을 추가했네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음료수나 떡사리 서비스로 주신다네요



그리고 대전 청년몰에서 막걸리 하시는분이

요즘 막걸리 팔고 백종원 대표님도 칭찬한 화제의 막걸리!


이 막걸리는 구매 가능하다고 해서 좀 샀답니다

히히~ㅎㅎ



골목 막걸리


맛은 제가 막 전문이거나 막걸리 술맛을 잘 모르지만

일반 막걸리랑 비슷한거 같은데 일반 시중 막걸리랑 비슷하면 맛있는거에 속하는게 아닐까요??



벽면쪽은 최근?에 <백종원의 골목식당>

특집으로 나왔을때 리모델링 한건데요


바닥은 좀 조심하셔야 될거고요

여기도 물론 포스트잇이 있답니다




연예인 싸인에는 현재 진행을 맡고 있는

정인선 님의 싸인도 있는데요



조보아 배우님이 포방터시장 방영할때부터

나온건데 왜 조보아 배우님 싸인은 없는걸까요..? ㅠㅠ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발라놓은 닭(?) 의 살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추천합니다!!!!!


홍은동 포방터시장 '어머니와 아들'



#포방터시장

#홍은동

#홍탁집

#어머니와아들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