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샤롯데씨어터 - 뮤지컬 '스쿨 오브 락' (Musical School Of Rock) 관람 후기

#2시간40분


전화번호

1644-0078


주소

(도로명)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지번) 잠실동 40-1


홈페이지

http://www.charlottetheater.co.kr/


이용서비스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2019.08.10


안녕하세요. 유티스토리 유블리 입니다.

오늘은 유명한 "스쿨 오브 락" 을 보러 잠실을 갔다 왔어요


저는 '스쿨 오브 락'이 영화가 있었다는게 오늘 처음 알았는데

이거는 영화가 아니고 바로바로~ "뮤지컬" 이에요!!!!!


뮤지컬 <스쿨 오브 락>

Musical School Of Rock


공연시작

오후 2시


매표소 오픈

오후 12시

(공연시작 2시간전)



매표소 오픈이 오후 2시부터인데

제가 오전에 잠깐 볼일이 있어서 일찍 나왔거든요


일단 12시 목표로 오는거로 계획했는데 일찍와버렸네요..

그것도50분정도 엄청 일찍 왔어요


그래서 여기 오는길에

핸드폰문자로 서울에 폭염경보가 내려졌다고 해서

더더욱 길거리에 있으면 안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좌측에 '엔제리너스커피' 카페가 있어서

언릉 피신갔어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시원한 레몬에이드 먹으면서요



샤롯데씨어터 입구는 이렇고요


공연장 오픈은

공연 2시간전인 오후2시부터 입니다




1층에는 사진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티켓교환권을 매표소 가서

입장티켓으로 바꿨어요

 


1층 C구역 15열 44번

<< 맨오른쪽 구석 >>



<샤롯데씨어터 층별안내>


1층

티켓박스, 물품보관소, 주차권판매


2층

롯데호텔 로비 연결 통로

출연진


3층

객석1층, 화장실, 엔제리너스


4층

객석2층, VIP룸, 화장실, 엔제리너스



▲  위아래 사진 모두 샤롯데씨어터 2층에 있습니다




공연시간


1막 : 80분

+

인터미션 : 20분

+

2막 : 60분


= 총 2시간40분



공연 시작 후 입장을 못한 관객들이

입장을 할 수 있는


"지연 관객 중간 입장 안내"



일단 2막에는 못들어가신다고 보시면 되요



1층에 있는

티켓박스입니다



저는 맨왼쪽에 있는

교환권 이벤트 / 초대 부스에서

티켓교환했어요



1층 입구로 들어와서

쭉 직진하면 이게 있어요



주차권 판매와

물품보관도 가능해요



저는 이거 안해서 정확히는 모르겠고


자신이 공연을 보는 객석의 층수가 몇층인지만

참고하세요


객석1,2층 = 건물3,4층



그러고보니까

발렛파킹 도 가능하다네요



당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관람한 분들은

특별할인이 되는데요


제일 중요한 건!!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점에서만 가능하다는점!!


꼭 기억해주세요




공연시작 1시간전 ~ 공연시작시간

인터미션

공연종료 후 10분간


★ 공연중에는 미운영 ★



저는 OST CD를 샀어요

(오리지널 버전)


> 사진은 맨아래 있어요 <







공연끝나고 이쪽으로 나오는 곳이고요

화장실도 있어요


비데를 중요시 하는분도 있으실텐데

여기는 없더라고요




샤롯데씨어터 4층에 위치한

객석2층 입니다




샤롯데씨어터 4층에도

층별안내에 있었듯이

'엔제리너스커피' 카페가 있어요



이제 공연장 들어와서

"스쿨 오브 락"

빨간문구와 앞에 무대를 같이 찍으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찍혀서 그냥 문구만이라도

찍었어요



그리고 앞에 보이는 문구는

아까 보았던 문구와 다르게 무대앞에 있는거거든요



그래서 인터미션 시간에

티켓을 시작하기 전에 찍긴 했지만



또 찍었어요!!










마지막 공연의 끝

"커튼콜"


사진/동영상 찍으실 분은 찍으라고

직접 말씀해주시네요


그리고 아까 위에서 말했던

<스쿨 오브 락> OST CD 에요!!



공연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제가 영화를 안봐서 모르겠는데

진짜 재밌더라고요!!



저는 이 뮤지컬을 보면서


애들이 악기를 연주하거나,

아이들이 단체로 노래를 부를 때

소름이 쫙 끼치더라고요


그리고 아이가 기타치는 모습도 멋있었는데

특히 어른이 드럼을 연주하는 것보다

아이가 드럼을 치는게 진짜 멋있더라고요


진짜 진짜 너무 재미있고

좋은 공연이었어요!!


아 그리고 구석진 자리에 앉은 평을

마지막으로 말하자면

처음에는 좀 구석이어서 아쉬운 느낌이었는데요


마지막에 공연을 끝날시점에

사진/동영상 촬영하는데

구석진게 좋더라고요


사진찍기 편했어요!!!



이 뮤지컬을 보게 해주신

#JTN미디어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