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 잠실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고민끝에 핑크워터 향수 구매(30ml)
#라튤립 #프룻밤 #핑크워터

 

퇴근하고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살게 있어서 들렸습니다
이제 계산하고 돌아서서 나가는 순간에
향수 있는곳을 스-윽 지나갔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향수를 제가 직장을 다니다가 쓰게 되었는데
최근에 향수가 다 떨어졌기도 했고요

근데 개인적으로 너무 향이 강한건 좀 별로에요
특히 남자향수로 나온거에서
<사우나 남자스킨> 냄새가 나는것도 있더라고요..
(이런건 별로)

그래서 저는 좀 은은하다거나 부드러운 느낌?
제가 사용해본 것 중에서는
'쟈스민' 향수정도는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향수 향을 맡아보려고
시향 좀 했쬬
근데 향이 너무 좋아요ㅠㅠ

(딱 3개만 좋았고, 다른건 다 별로였어요)

<라튤립> 은 생각도 안해봤었는데
지나가는 젊은 여성분이
지나가다가 향 맡았었는데 좋다고 해서
한번 맡아봤어요

근데 역시나... 향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처음에 향수 2개 맡아본
<프룻밤> , <핑크워터>
향이 너무 좋아서 이것만 계속 맡아봤는데
<라튤립> 향수 때문에 더 고민,,

3개 다사고 싶을정도로
향이 모두 좋았거든요

그래서 고민끝에 '에라 모르겠다' 하고
<핑크워터>로 선택했어요

향수 <핑크워터> (앞면, 윗면)
향수 <핑크워터> (뒤면, 옆면)
향수 <핑크워터>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