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핸드폰 수리비 얼마 나왔을까요?? (2부)

#액정 #삼성화재 #보험청구


Q. [삼성] 핸드폰 수리비 얼마 나올까요?

https://ykh9300.tistory.com/2308


상단에 있는 링크내용대로 얼마 나왔는지 답을 알려드릴게요

오늘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강동지점을 다녀왔습니다

급해서 오전에 오픈하자마자 갔어요


액정안(?)에까지 깨졌다고 하셨나?

그래서 교체를 하는데 36~38만원 정도 금액이 나온대요


근데 액정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10만원정도 할인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소요시간이 40분~1시간정도 걸린다고 했어요

근데 저는 40분정도에 맞게 걸린 것 같아요


그리고 아까 제가 말한 금액은 211,000원 입니다


이제 여기서 제가 휴대폰 보험을 들어놔서

좀이따 가든지 내일가든지 통신사대리점가서 서비스센터에서 준 영수증과 명세서를 보여주든 제출을 하든 해서

다시 돌려받으면 됩니다 이렇게 휴대폰파손으로 인해 보험문제로 가는건 처음이라서요

얼만큼 받을지는 모르겠어요 


<수리 전>

▲ A/S 전

위에 사진처럼 된 핸드폰이

아래 사진처럼 마치 새폰처럼 바뀌었습니다


▲ A/S 후


"액정교체 = 액정(New) + 배터리(New) + 필름(New)"


액정교체하면서 배터리와 필름도 다 새로운거로 바뀌었어요

수리된 핸드폰을 받아서 보면 새폰처럼 보일정도에요


그리고 졸지에

배터리도 새로운거로 교체됐네요~^^


#액정파손수리비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강동지점 #핸드폰수리 #삼성화재 #휴대폰보험 #핸드폰보험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