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투어2] 회기동 피자집 -  17 (십칠)

#17 #십칠 #피자집 #20190121


https://ykh9300.tistory.com/2072


위 이야기 이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화살표 그려드린 방향으로 쭉 오시다

우측에 17 피자집이 보이실겁니다

 


2019.01.21

도착한 현재 시간은??


오전 11시 39분



직접 들어가서 여쭤봤더니

오후 12시 (PM 12:00)부터 영업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선 다른데 먼저 갈거에요


거긴 어디냐고요???

백종원 대표님께서 가성비로 두손두발 드신

닭도리탕 하는 맛집이에요~


https://ykh9300.tistory.com/2074



닭도리탕 먹고 

다시 왔습니다!!


먹고 왔더니

이젠 열려있네요^^



17 피자

실내 인테리어 입니다 






▲ 치킨로제치즈스튜


치킨로제치즈스튜를 주문을 해서

식사를 하고

집에가서 본방송 되는 날을 기다렸습니다


다가온 방송일!!


방송을 봤는데 다행히

저희가 먹은 주문음식 중 2개를 맞췄더라고요~


주문할때 알려줄 수 없다고 하셨는데ㅋㅋ



처음 주문할 때


백종원 대표님이 드셨던거 뭐냐고 물어보시니까

알려줄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어차피,, 알게될 거 그냥 알려주시지;;)


근데, 제가 여기 오기 전에 찾아봤을때

회기동 피자집에 대한 정보 중

백종원 대표님이 드신건지 뭔지

뭔가 본 거 같아서 기억하고 있다가


결국,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방송보고 나니까

제가 주문한 피자였더라고요~


(치킨로제치즈스튜도 마찬가지~^^)


▲ 마르게리따 피자



가격


마르게리따 | 4,500원

치킨로제치즈스튜 | 10,000원


============================================================


평가해보자면~


제 개인적으론 맛있었어요


근데, 

배불러도 먹을 음식은 아닌 것 같아요


왜냐하면,,

뭔가.. 제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 같은 그런 맛에 익숙한데

여기서 먹던 맛은 익숙치 않은 맛이라는 그런 점 제일 큰거같아요


그래서 주관적으로 말씀드리면

막 그렇게 끌리지가 않아요..


그래도 이건 제 입맛에 따라서 그런거지만

엄청 거부감 느낄정도는 아니거든요


맛있었어요, 진짜로~!


그런데 왜,

먹기전에도, 먹을때에도, 먹고나서도

<여기가좋겠네> 음식점처럼

몇명이라도 줄이 있는 걸 못봤어요


곧 방송타니까 숨은 맛집에

줄을 서서 장사가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

이제

@청파동 으로 넘어갈게요~

#냉면 #햄버거


 

https://ykh9300.tistory.com/2075

('청파동'으로 가는길~)


▲ Daum 지도


▲ Daum 지도



#지도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