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덕풍동] 즉석 떡볶이 맛집 - 두끼떡볶이 하남신장점 (무한리필)

#분식 #하남 분식 맛집


6가지의 소스와 튀김,오뎅,순대 그리고 40여가지의 재료로 즉석떡볶이과 볶음밥,음료를

무제한 7900원에 즐길 수 있는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레스토랑입니다.


전화번호

031-792-7999


주소

(도로명) 경기 하남시 신장로 139

(지번) 덕풍동 426-6 2층


시간

매일 11:00 - 22:00


가격

성인 - 7,900원

학생 - 6,900원

소인(7세미만) - 3,900원


서비스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두끼 홈페이지

http://www.dookki.co.kr/




매장 내부에 대한 사진은

제가 잠실 향군타워 옆 홈플러스 4층에서만 가보고

여기서는 가보지 못했습니다.


하남에서도 있다는 걸 모르고

잠실에서 두번정도 갔는데도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ㅜㅜ


오늘 일찍 퇴근하고 잠깐 볼일보고 버스타러 가는데..

저게 있지 뭐에요~??? ㅎㅎㅎ

반가워서 일단 찍어놨어요

나중에 가게 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 매장 내부 사진_출처 =  두끼 홈페이지


어묵도 있고


간장도 있으니까


드시고 싶으시면

 

맘껏맘껏!!

 

드시면 됩니다^^



자신이 취향에 맞게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뭐.. 양념도 섞어서 드시고 싶다하면 그렇게 드시면 될 것 같아여..ㅎㅎ

추가로, 튀김이나 만두 같은거 좋아하시면 가져가셔서 드시면 되여~



제가 좋아하는 면도 있는데요~

면이나 라면사리 또는 당면 등 직접 골라서 먹을 수도 있어요!!



여기엔 아마 각종 떡들이 있기도 하고요

소시지나 순대 등 여러가지 있어요

좀 더 자세하게 말씀드리고 싶은데


잠실 홈플러스에 있는 곳에서

먹어본 횟수가 2번?? 밖에 안되서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그냥 제가 홈페이지에서 찾아서 첨부할게요^^



| 소스 | 사리 | 튀김


0123

* 출처=두끼 홈페이지 

<두끼 레시피> 는 아래에 해당 URL 적어놓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dookki.co.kr/sub.php?view02=2



지도를 보니까 2016년 9월에는 없었던거 보니까

그렇게 오래되진 않았던 것 같아요~

어쩐지 여태까지 못 본 것 같았거든요

들어본 적도 없었고..


암튼 이제 생겼으니

갈 기회가 있으면

꼭 가볼거에욧!!!


그럼 이상으로

" 유티스토리 " 였습니다


열심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끼 이용방법


> 두끼 - 쉬운 이용방법 <

[ 떡볶이로 한끼 / 볶음밥으로 두끼 ]

01


* 오시는길 | 봉구스밥버거(덕풍점) 바로 윗층입니다!


1) 신장사거리 > 덕풍시장 방면: 국민은행 조금 못가서 왼쪽에 있습니다. (국민은행에서 대각선)

2) 덕풍시장 > 신장사거리 방면: 롯데리아 지나서 오른쪽에 있습니다. (약 70m 거리)




#위치/지도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