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캐슬프라자 - 어촌계 (2층)

#회전초밥 무제한

신선한 제철 회전초밥 전문점

#60분 #무제한뷔페


오늘의 점심메뉴

" 초밥 "




위치

실에 있는 롯데캐슬프라자 2층



이용시간 -  60분

가격 - 약 2만원

 

( 19,900 원 )


입구 및 내부사진


▲ 이용안내


▲ 미니우동

 

 

 

이제 본격적으로 초밥을 먹어볼까요~?

(1그릇  = 1캡처)
















▲ 초밥사진


일단 초밥사진만 모아봤는데요

캡처한 사진은 제가 먹은거 찍은거구요

이 이외에 업로드한 초밥사진을 또 먹기도 해서 한개씩만 올렸습니다


▲ 치킨


▲ 타코야끼


▲ 튀김


▲ 과일


치킨, 타코야끼, 과일 

이 3가지 음식은 중간중간 나오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마지막에 초코 브라우니인가 먹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해서 올리질 못했어요



제가 먹은 접시 수인데요

이 전에 10접시 추가로 먹었는데.....

나중에 사진찍으려고 하다가 중간에 직원분께서 가져가셔서ㅜㅜ

두번째부터 찍게 되었어요


사진 뒷쪽에 보이는 8그릇은 제꺼 아니고

제 옆사람꺼에요



= = = = = 접시 = = = = =

왼쪽 3접시 + 중간 8접시 + 우측 1접시 (오렌지) + 마지막 초코브라우니 1접시 + 망고(1접시) +기존 10접시 = 24 접시


제가 먹은게 총 24~25접시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다 먹고 나올때 한번 더 찍었어요~

 

#지도/위치

 

#위치/지도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