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문정] 더컨벤션송파문정점 - 결혼식 보고 예식장에서 점심

서울 송파 문정역 근처에
새로 만들어지고 오픈한지 별로 안된 결혼식장이 있는데요

오늘 결혼식이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첫번째 식사

처음 식사할 땐 두 접시를 채워서 먹었어요


첫번째 접시에는?


제가 초밥이나 회를 좋아해서

처음엔 초밥위주로 거의 채웠어요



두번째 접시에는?


제가 육회도 좋아해서 육회는 물론이고

회 외에 좋아하는

보쌈과 만두와 그 외에 고기종류의 음식들~


#두번째 식사

2~3번째 순서에는 한 접시씩 채워서 먹었어요


두번째 순서에 먹는 접시에는

다시한번 육회와 초밥으로 먹었는데요


 아까 처음먹었을때의 1~2번째 접시에는 없었던 

회 종류를 채워서 이번엔 해산물 위주로 먹었어요


#마지막 - 세번째 순서

마지막으로 마무리 순서로 과일인데요

원래 너무 배불러서 안먹으려고 했거든요


왜냐하면..


ㅡ . ㅡ


냉모밀? 모밀면을 먹었는데요

와........ 진짜 맛이 1도 없어요!! 

(주의! 맛대가리 없음!!)


드시고 싶다면 처음에 드실때 조심히 맛만 봐보세요

개인마다 입맛이 다를수가 있으니까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시큼한 맛이 나는데

꼭 탕수육 소스를 부워버린 맛?? 이 나더라고요


암튼 그래서 

이걸 먹고났더니 입맛을 진짜 심각하게 배려버려서

어쩔 수 없이 과일로 마무리를 했어요


* 참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개인 입맛이기 때문에

어떤분은 맛이 있을수도 있으니

그냥 참고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


★ 저의 전체적인 음식평가는 '비추천' 입니다 ★

(별로..)


제가 먹었던 음식 중 맛있었던 건

초밥이나 육회였던 것 같아요

( 과일 제외 )

위치/지도


728x90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